Comac Group - Kegging & bottling plants

블로그 최신 뉴스

21 May 2019
Ashley Hazell, Head of Brewing at Colonial Brewing comments on his new COMAC 2T Keg Washer/Filler
Ashley Hazell e Matthew Macfarlane Colonial Brewing opened their first East Coast brewery in Port Melbourne in 2015. Head brewer, Ashley Hazell shares his experience with installing and operating the COMAC 2T Keg machine which was purchased last year from COMAC’s local agent HBM Packaging Technologies and installed by Ashley and his team in August 2018. 계속
17 January 2019
News at the Procurement, Spare Parts Service & Customer Care Department in Comac: Interview to Andrea Morali, Manager of the Unit
Andrea Morali Our blog opens the year 2019 with fresh news - As of Nov, 05 Andrea Morali joined the Comac team as the unit manager of the Procurement, Spare Parts Service and Customer Care Department. 계속
기술 서비스
사용자 정의 식물

24시간 기술 지원

Comac는 고객 지향 철학을 추구하기 위하여, 보증 기간 이후의 플랜트 및 장비 서비스를 포함하여, 고객에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일주일간 6 일 동안 1 일 24시간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판매 전 및 판매 후 서비스는 Comac와 그 고객 사이의 관계에 있어 핵심적인 요인이 되며 , 저희 팀이 고객의 모든 요청에 대해 보다 적시에 적절한 서비스로 연구 및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필요한 경우, Comac는 문제 해결과 기계 및 장비의 최대한 빠른 복구를 위해 고객에게 즉각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Comac의 기술자가, 사무소에서 전화 또는 원격 연락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단을 실시하고 고객에게 모든 필요한 정비를 제공함으로써, 시스템의 기술적 측면을 정확하게 제어하여 정상적인 기계 작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플랜트에는 웹카메라가 갖춰져 있어 당사의 서비스 부서는 실시간으로 현재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을 위한 연락을 원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몇가지 연락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는 제공되는 서비스 및 당일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 정보입니다. 

업무 시간 서비스

중앙 유럽 시간 기준 08:30 부터 17:30 까지, '기술 서비스 및 예비 부품 부서'가 해당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 고객 문의 등록
  • 온라인 기술 지원 제공
  • 현장 기술 지원
    • 상업 상황 보내기
    • 개입 계획
  • 예비 부품 공급
    • 견적 제공
연락 방법
양식 작성
우선 수단
+39 035 4994211
(생산이 중단되었을 경우에 한함)

저녁 시간 서비스

중앙 유럽 시간 기준 17:30 부터 23:30 까지, '기술 서비스 및 예비 부품 부서'가 해당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 고객 문의 등록
  • 온라인 기술 지원 제공
  • 현장 기술 지원
    • 상업 상황 보내기
    • 개입 계획
  • 예비 부품 공급
    • 견적 제공
연락 방법
양식 작성
우선 수단
+39 035 4994211
(생산이 중단되었을 경우에 한함)

야간 서비스

CET 23:30 부터 익일 08:30 까지, '기술 서비스 및 예비 부품 부서'가 해당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생산이 중단되는 극단적인 경우에 한해, 당사는 고객님께 메일, 또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 요청 양식'을 작성하여 당사에 제출해 주시도록 요청하게 되며, 이어서 당사의 기술 지원 팀에 전화를 걸어주시도록 요청하고 이후에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게 됩니다.

모든 기타 서비스는 다음 업무일에 제공될 것입니다.
  • 고객 문의 등록
  • 온라인 기술 지원 제공
  • 현장 기술 지원
    • 상업 상황 보내기
    • 개입 계획
  • 예비 부품 공급
    • 견적 제공
연락 방법
양식 작성
우선 수단
+39 035 4994211
(생산이 중단되었을 경우에 한함)

우선 수단

빠른 답변을 위해 양식을 작성하여 회신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