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ac Group - Kegging & bottling plants

서비스

판매 후 서비스는 Comac와 그 고객 사이의 관계에 있어 전략적인 요인입니다.

Comac 은 고객을 위해 장비와 플랜트의 적절한 기능을 보장할 수 있는 관련 기술 지원 예비 부품을 신속히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우수한 공급 서비스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앞선 시스템 원격 지원이 고객의 장비 및 플랜트와 직접 상호 작용하여 작동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변경 및 업데이트 등을 실시합니다.

 

또한 고객의 현장에서의 특정 활동을 위한 전문적인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당사 기술자에 대한 지원 요청 전화: +39 035/4994211 또는 다음 메일 주소로 연락해 주십시오. [email protected]

 

즉각적인 전화 지원
Comac의 엔지니어들이 고객의 생산 유지를 위해 장비 운영 및 확인에 관한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제공해 드립니다.
원격 웹 지원 
Comac의 엔지니어들이 직접 PLC 장비에 직접 접근하여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소프트웨어의 변경 및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웹카메라를 갖춘 원격 지원 키트
원격 지원시에 Comac 기술자들과 장비 운용자들이 서로 의사소통할 수 있게 해 주는 원격 지원 종합 무선 웹카메라입니다.
사진 갤러리
소셜 사이트에서 공유